-
피지크 이대원 선수인물 2020. 7. 31. 13:45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 Q: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대원 선수. 생년 월일은 언제 인가요?
A: 1985년 7월 15일에 태어났습니다.
Q: 사시는 곳은 어느 지역인가요?
A: 서울 역삼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Q: 현재 어떤 일을 하세요?
A: PT샵 하와이 짐을 운영하고 퍼스널 트레이너 및 피트니스 모델, 세종대학교에서 모델학과에서 피트니스 부분을 강의중입니다.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 Q: 운동은 주로 어디서 하세요?
A: 제 샵인 역삼동 하와이 짐에서 하고 있습니다.
Q: 키와 체중이 어떻게 돼시나요?
A: 키는 187cm, 체중은 95kg입니다.
Q: 어떤 계기로 M & F Physique 대회에 참가하시게 되었나요?
A: SNS를 통해 대회를 접한 뒤 평소 피트니스 모델 부분과 피지크 부분에 관심이 많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Q: 코리아 그랑프리 피지크 대회에서 우승을 하시게 되면 추후 목표는 무엇인가요?
A: 세계대회를 준비해서.. 여러 외국선수들과 한 무대에 서고.. 열심히 준비해서 경쟁에서 좋은 결과를 내는 게 목표입니다.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 Q: 피지크 선수의 롤 모델이 있나요? 만약 있다면 누군지 알려주세요
A: 너무 좋은 선수들이 많아서 현재까지 따로 특정 선수를 롤 모델로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
Q: 외국 프로 피지크 선수들에게 질문을 한 가지 한다면 어떤 질문을 하시겠어요?
A: 대회를 준비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게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Q: 국내 선수 중 가장 라이벌로 생각되는 선수나 닮고 싶은 선수와 그 이유는?
A: 허승혁 선수~! 2012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모델 우승자로 같이 하와이 짐을 운영하며.. 운동도 같이 하는데.. 몸의 밸런스도 너무 좋고 운동의 기술… 무대 표현력도 좋아.. 라이벌이자 닮고 싶은 선수입니다.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 Q: 이대원 선수가 출전했던 시합 중 가장 기뻤던 시합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지난 2014 NABBA & WFF 스포츠 모델 부분 1위 했을 때..!! 시합도.. 서울이 아닌 대구에서 열렸고.. 국내 대회 2년 만에 섰던 대회에 좋은 성적… 그리고 10명이 넘는 응원단까지.. 너무 기쁘고 기억에 남습니다.
Q: 시즌/비시즌을 나누는 편이세요? 아니면 항상 비슷하게 유지하세요?
A: 저는 보디빌더가 아니라서… 항상 유지하는 편입니다.. 촬영 및 미팅 때문에도 항상 좋은 바디 컨디션을 유지하려 합니다.
Q: 다이어트 때 가장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을 알려주세요
A: 닭 주스~!!! 많은 수업으로 끼니를 엄격하게 챙겨 먹기 힘든데… 짧은 시간 좋은 영양섭취가 되는 거 같습니다.
Q: 다이어트 때 가장 힘들 때는 언제인가요?
A: 대회를 준비하는 다이어트 기간이 2~3주밖에 되지 않아.. 특별히 힘든 건 없는데.. 여자 친구와 맛있는 음식을 못 먹을 때.. 마음이 아픕니다.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 Q: 일반적인 보디빌딩식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시나요? 아니면 피지크 선수에 맞는 운동을 하시나요?
A: 저는 보디빌딩식 웨이트를 중점으로 하며.. 유산소 운동으로 축구 농구를 즐겨하는 편입니다.
Q: 어떤 여성에게 매력을 느끼세요? 혹은 이상형?
A: 운동을 좋아하는 여자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꼭 웨이트 트레이닝뿐 아니라.. 같이 할 수 있는 레저스포츠랄지.. 야구 축구 관람을 하면서 공간하고 소통할 수 있는 그런 여자~!
Q: 이성으로서 운동하는 사람과 운동하지 않는 사람 중 어떤 쪽을 선호하세요?
A: 당연히 운동을 좋아하는 여자~!! 그래야 같이 할 수 도 있고.. 저를 많이 이해할 수 있으니까~
Q: 다이어트 때 가장 도움되는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A: 목적의식을 갖는 것~! 목적의식이 뚜렷하다면.. 힘들어도 힘들게 느끼지 않는 거 같아요.. 그러면서 즐기는 거죠.. 다이어트 자체를…
Q: 다이어트나 평소 때 주로 사용하는 보충제는?
A: 저는 보령제약에서 스폰을 받아서 보령제약 보충제를 먹습니다.. 하지만 보충제는 보충제일 뿐~! 일반음식에서 충분한 영양섭취~!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 Q: 일과 운동을 하고 시합을 준비하다 보면 힘들 텐데 이럴 땐 어떻게 극복하세요?
A: 부모님을 많이 생각합니다. 제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 부모님이 가장 기뻐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힘들 때마다 부모님을 떠올리면.. 없던 힘이 생겨나더라고요..
Q: 인터뷰에 응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시합 잘 준비하시기 바라고 마지막으로 하고 싶으신 말은?
A: 우리나라 피트니스 시장이 점점 발전하는 거 같아서 너무 기분 좋고.. 좋은 대회를 준비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인터뷰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기프트 필 히스 (0) 2020.08.03 "빅 론" 로니 콜먼 (0) 2020.07.31 보스턴 매스 호세 레이몬드 (0) 2020.07.30 자이언트 킬러 데이비드 헨리 (0) 2020.07.30 올림피아 212 제왕 플렉스 루이스 (0) 202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