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하게 성장 호르몬 높이기카테고리 없음 2020. 7. 29. 12:42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 테스토스테론을 자연적으로 높이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과 성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테로이드 없이 운동하는 내추럴 보디빌더나 일반 보디빌더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서 뇌에 전달되는 호르몬을 조절해서 테스토스테론을 분비시켜 근육 발달을 도와주게 됩니다.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라 불리는 T-Boosting 제품들은 지난 1990년 스테로이드에 관한 규제가 생긴 이후부터 최근까지 몇십 년간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1990년 후반기에는 스테로 이성 프로 호르몬까지 시장에 퍼졌고 얼마 후 규제가 생기면서 여러 단체들에서는 금지 약품으로 분류를 시켰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근육 성장을 위한 새로운 걸 갈구하고 틈을 파고들기 때문에 쫓고 쫓기는 싸움은 계속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 소개하여드리는 성분들은 위에서 열거한 성분들이 아닌 안전하고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성분들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근래의 보충제 회사들은 테스토스테론 성장 호르몬을 높이는 제품들을 만들기 위해 연구 개발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래 성분들은 보충제 회사들의 연구를 거친 안전하고 효과가 검증된 성분의 함량과 섭취 방법입니다.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 Boron
1980년대에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로 처음 소개된 미네랄 보론은 뼈를 구성하는 요소인 칼슘, 비타민 D, 테스토스테론과 에스트로겐을 높여줍니다. 일반인들은 하루에 3mg 정도면 충분 하지만 보디빌더들에게는 최소 10mg 섭취한 후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이지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최소 섭취량 10mg
Tribulus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로 알려진 트리뷸러스는 중국 약학에서 성욕을 높이는 기능이 있어서 최음 성분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건강한 젊은 남성들에게는 효과를 느낄만한 작용을 하지 않으므로 몸에 이상이 없는 젊은 남성들이라면 돈 낭비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Zinc and Magnesium
미국 일부 메이저리그 선수들과 올림픽 대표 선수들에게 스테로이드와 호르몬 스택을 디자인해서 문제가 된 Balco 사건의 주역 빅터 콘테는 ZMA 제품들이 테스테 소테 론분비를 높여준다고 강조합니다. ZMA 성분의 구성 요소인 Zinc, Magnesium and Vitamin B6 자연적으로 성장 호르몬을 높여주는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1999년 ZMA 섭취 그룹과 비섭취 그룹의 비교 연구 결과 섭취 그룹에서 근력과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아진 걸로 나왔습니다.
Creatine Monohydrate
크레아틴은 세포 에너지 수치와 단백질 합성을 높여주어 근력과 근육의 크기를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 한 직간접적으로 근육의 아나볼릭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체내에 크레아틴 수치가 높으면 운동 능력 수치를 높여주기 때문에 일반적인 상태보다 운동 직후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50% 높아집니다.
Vitamin D
비타민 D는 뼈의 구성을 돕는 아나볼릭 호르몬입니다. 뼈의 밀도와 근육 강도는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이유는 근육이 커지는 만큼 뼈의 골격에 가해지는 부담이 커지기 때문입니다. 아로마 테이즈 억제 기능을 하기 때문에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는 보디빌더들에게는 더욱 필요한 성분입니다.
D-Aspartic Acid
DAA라 불리는 D-아스파틱산은 실험 결과 테스토스테론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LH를 높여주는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하지만 젊거나 일반적인 정상 수치의 테스토스테론 레벨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없으므로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경우가 아니라면 사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